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

개인회생중인 정모씨는 개인회생개시대출을 받아 1000만원 27.9%를 받아 현재까지 이용중이었다. 최고금리가 낮춰지기전에 받아서 금리낮추기를 원했다. 현재는 개인회생변제금 22회 미납없이 납부중이셨으며 공무원으로 연봉 4800만원 가량 개인회생 인가후대출을받아 기존대출을 19%로 갈아탈수 있었다.

이처럼 개인회생대출상품의경우 변제횟차에 따라 상품이 다르며 상품별 금리와 한도가 다르다. 또한 개인회생미납을 갚는조건으로 대출 진행도 가능하다.

머니홀릭에서는 개인회생, 파산면책이나 신용회복으로 워크아웃..등으로 채무조정중인 금융소외자를 대상으로 금융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은행의 자료에 따르면 2016년과 2017년 사이에 우리나라 가계부채가 129조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계부채가 증가하면서 개인회생 및 파산 신청수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이로 인해 대출이 필요한 사람들도 적잖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저신용자에게 저금리로 대출을 해준다거나, 선수수료를 요구하는 것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

개인회생자의 경우 신용불량자로 판단되어 저금리대출은 사실상 어렵다. 개인회생중대출의 경우 크게 인가전대출상품과 인가후대출상품으로 나뉘어지며, 개인회생 변제횟차 21횟차 전까지는 20% 의 금리로 중도산환수수료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그이후에는 최저 14.9%로부터 가능하니 대법원 나의사건검색 사이트에서 변제현황조회 후 진행하는 것이좋다.

최근에는 캐피탈을 사칭하는 불법 보이스피싱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 개인정보 불법유통 및 금융사기피해에 관련해서는 경찰청이나 금융감독원 1332 로 즉시 신고해야 한다.

정식인가업체인 머니홀릭은 무료상담을 통해 개인별 대출가능여부, 한도, 금리조건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개인회생자의 경우 최소 변제횟차와 소득에따라 결정되니 전문가에게 상담받아보는 것이 빚테크를 할수 있다

머니홀릭(http://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에서는 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 대출정보화 실제후기 및 사례를 공유하고 있다. 머니홀릭 홈페이지 방문이나 전화상담으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