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품질이 검증된 메뉴로 창업자들에게 성공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는 명랑부대찌개, 추가 5곳 오픈 대기 중

소자본, 소규모, 배달창업의 트렌드가 계속되는 가운데, 맛과 품질이 검증된 메뉴만 공급하는 '명랑부대찌개'(대표 김민찬 외2인)가 전국 100호점을 돌파하며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명랑부대찌개는 음식메뉴가 간단해야 전문점 같이 보이고, 또 장사초기의 이런저런 실수를 줄일 수 있음을 인지하고, “최소한의 단순메뉴”로 출발하여 현재까지 꾸준히 성장해왔다. 이러한 브랜드 경쟁력과 장점을 바탕으로 최근 소자본창업, 소규모창업, 배달창업, 업종변경 창업시장의 수요가 커지며 관련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들을 위해 '명랑부대찌개'는 최소비용 오픈이 가능한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라며 '대부분 원팩 제품 구성으로 맛과 품질이 검증되여 재구매가 높은 장점으로 별도의 교육 없이 요리 달인도 가능한 품질로 초보 창업자도 성공 창업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명랑부대찌개는 하루 정도의 교육만 받으면 되는 시스템으로 포장, 배달전문, 요리로 배달하는 시스템 등 원하는 형태로 창업이 가능하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현재 추가로 5곳이 오픈 대기 중이다.

명랑부대찌개 관련 추가 상담은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더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