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대리 명태마을,

차별화된 컨셉트의 ‘명태요리 전문점’으로 큰 관심!

안정적인 물류 공급’과 ‘저렴한 공급가’로 점주의 부담 덜어

외식 창업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경험으로 ‘성공 창업’을 도와

 

 

대구과의 바닷물고기인 명태가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명태에 간을 해독하는 성분이 있다고 알려지며, ‘식사 대용’으로는 물론 ‘술안주’로써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이런 흐름 속에 차별화된 컨셉트의 명태요리 전문점인 ‘용대리명태마을’이 주목을 받고 있다.

 

명태요리 전문 프랜차이즈인 용대리명태마을은 속초덕장과 연계해, ‘안정적인 물류’를 공급해오는 것은 물론 ‘저렴한 공급가’로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용대리 명태마을의 관계자는 100% 본사 물류센터를 통한 ‘배송 시스템’을 통해, ‘저렴한 공급가’로 가맹점주들에게 물류를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며, 또한 본사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특제소스를 공급하며, 전 가맹점의 ‘맛의 통일화’에 신경을 써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미 포화상태인 ‘고기집’이나 ‘치킨집’과는 차별화되게, 블루오션 시장인 ‘명태’를 중심으로 가맹점주들의 ‘성공 창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전했다.

용대리명태마을은 본격적으로 가맹점을 오픈 한다는 방침이다. 20년 가까이 외식

프랜차이즈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뭉친 베테랑 ‘외식 전문가’들과 홍보마케팅 전문가들이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공 창업 프랜차이즈’로 입지를 굳히겠다는 계획이다.

매콤명태조림

매운 것을 좋아하는 소비자를 위한 ‘매콤명태조림’과 짭쪼름하고 달콤한 것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달콤명태조림’, ‘얼큰명태탕’, 맑은명태탕은 물론 점심 메뉴와 사이드 메뉴 등의 ‘차별화된 메뉴’를 통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명태요리 전문점’으로 브랜드화를 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용대리명태마을은 ‘’브랜드 런칭 기념으로 당분간 ‘가맹비’와 ‘교육비’를 지원하며

업종변경 가맹점은 선착순에 한하여 업종 전환시드는 비용을 전액 지원할 예정이다.

(www.용대리명태마을.com 문의: 02-777-0322)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