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글로벌스/이노즈

(이미지 제공-이노즈)
(이미지 제공-이노즈)

 

㈜에이지글로벌스 영상사업부 이노즈(대표 장용석)는 영상콘텐츠 제작 전문 기업으로 수출바우처 및 혁신바우처 수행 기관이다. 그동안 홍보영상제작, 3D영상, 3D VR, 3D AR, 모션그래픽 등을 제작해 왔다.

고객사의 스토리에 따뜻한 감성을 더하고 고객사만의 경쟁력을 부각시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최적의 영상콘텐츠를 만들어 온 이노즈는 기술기반의 트랜드를 선도하기 위하여 다수의 수상경력을 가진 디자이너, 글로벌기업의 비즈니스를 해결해온 기획자, 최고의 마케터 등 정예 멤버 및 기타 업계 최고의 파트너사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영상콘텐츠 제작 작품들 (사진제공-이노즈)
영상콘텐츠 제작 작품들 (사진제공-이노즈)

 

그 결과 클라이언트 기업을 동종업계 최고의 자리까지 올려놓았다. 광고의 목적과 목표, 정확한 대상 분석 등을 통해 예산 안에서 광고 운영을 효율적으로 하도록 매체를 선정해 광고 대행을 하고 있다.

HL클레무브, 삼성물산, 두산공작기계, 두산건설, 삼양사, 삼진제약, SK쉴더스, 엘앤에프, 유진로봇, 한국타이어, 현대엔지니어링, 오스템, 바텍, 제이시스메디칼, 행정안전부, 국민연금공단, 한국가스공사, 서울시설공단, 삼정 회계법인, 농협 중앙회 등 국내 굴지의 기업과 공공기관이 고객사다.

이노즈는 광고주의 의견에 독창적인 크리에이티브를 더해 광고주와 소비자가 서로 공감하는 광고물을 제작해 2023 대한민국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영상콘텐츠 제작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장용석 대표는 “창의적인 디자인과 철저한 시장 분석을 통해 최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광고물 제작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