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페이

넷페이 온라인 판매 신용카드단말기 제품 (사진제공-넷페이_
넷페이 온라인 판매 신용카드단말기 제품 (사진제공-넷페이)

 

이제 나라와 기업은 ESG 경영을 생각하지 않고서는 생존할 수 없다. 그런 까닭에 많은 기업이 ESG 경영에 나서고 있다. ESG는 기업 활동에 친환경, 사회적 책임 경영, 지배구조 개선 등 투명 경영을 고려해야 한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ESG 경영을 준비하는 핀테크 업체인 넷페이(대표 조성문)는 탄소중립과 ESG 경영을 모범적으로 하는 기업으로 탄소저감을 위해 힘쓰고 있다.

친환경 ESG 경영을 위해 박스 테이프, 포장충전재를 종이로 대체하는 등 친환경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넷페이는 카드단말기 전문 회사다. 카드단말기는 신규 창업을 하면 고려해야 할 것들 중 하나로 필수 품목이다.

사업자는 오류가 적고 빠르게 결제가 되며 카드 관련 용품 구입이 수월한 곳을 찾기 마련이다. 결제 시스템이 안정되어야 효율적으로 경영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넷페이 로고 (이미지 제공-넷페이) 
넷페이 로고 (이미지 제공-넷페이) 

 

넷페이는 30년 노하우 카드단말기 전문회사로 소상공인을 위해 신용카드단말기를 온라인으로 저렴하게 설치 판매해 왔다. 넷페이의 단말기를 사용할 경우 월 관리비 무료, 용지 무료(승인 건수 대비), A/S 1년 무상 점검, 실시간 매출 확인 웹사이트 제공, 현금 영수증 가맹점 무료 등록, 자동입금 서비스 무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넷페이는 온라인 쇼핑 스토어도 운영한다. 온라인상에서 여러 상품을 간단하게 비교하여 유선 카드단말기, 무선 카드단말기, 블루투스 단말기, 포스기, 키오스크, 서빙로봇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넷페이의 제품은 오류가 적고 관리가 수월해 시장 점유율이 높다.

2024 대한민국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신용카드단말기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조성문 대표는 “미래를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 경영 기업의 모범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