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밴넷

카드밴넷 프리미엄 렌탈 제품 사진 (사진제공-카드밴넷)
카드밴넷 프리미엄 렌탈 제품 사진 (사진제공-카드밴넷)

 

어느새 식당에서 사람이 아닌 로봇이 서빙을 하고 주문을 받는 것이 일상화되었다. 서빙로봇은 근로자의 노동량을 줄여 워라벨을 높이고 손님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점이 있다. 특히 서빙로봇은 특히 1인 운영시스템 업주나 경기 불황 속 인건비 부담과 구인난에 직면한 자영업자들에게도 큰 도움이 된다.

특히 서빙로봇은 단순한 서빙 업무를 하기에 고객 응대에 집중할 수 있어 서비스의 퀄리티가 올라가 매출과 연결되고 있다. 그러나 관련 업체가 우후죽순 늘어나면서 업주들의 선택에 대한 고민이 높다.

㈜카드밴넷(대표 조일형)은 신용카드 단말기, 포스시스템, 무인결제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금융 VAN서비스 사업은 물론, 가맹점 매출증대를 위한 포인트, 모바일결제, 간편결제 등 다양하고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로고 이미지 제공-카드밴넷)
(로고 이미지 제공-카드밴넷)

 

프리미엄 렌털 서비스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해온 ㈜카드밴넷은 매장 환경에 따른 효율적인 결제 시스템 기술개발에도 힘써 왔다. 최근 태블릿 메뉴판과 서빙로봇이 많이 보급되었지만 사업자는 초기 투자 비용에 대한 부담이 높다.

㈜카드밴넷은 이에 대한 대안으로 서빙 로봇뿐 아니라 결제 단말기도 렌털서비스를 시작했다. 가격정찰제로 추가 비용도 발생하지 않는다. 매니저가 직접 방문하여 무료로 설치해 주고 사용 방법 등을 교육한다. 문제가 생기면 신속한 A/S를 하고 이도 어려울 경우, 임시 대체 단말기를 제공한다.

2024 대한민국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기술혁신기업 부문, 14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얻은 조일형 대표는 “태블릿 웨이팅과 서빙로봇은 매장의 똑똑한 파트너다. 카드밴넷도 자영업자들의 믿을 수 있는 파트너가 되어 점포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