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테크

탄소매트 (사진제공-원테크)
탄소매트 (사진제공-원테크)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온열 기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주)원테크(대표 채수량)가 탈부착이 가능한 탄소매트를 출시했다. 전기제품이 갖고 있는 전자파에 대한 걱정도 없애준 이 제품은 EMF 인증 및 라돈, 항균, 워셔블 등 국가공인기관 인증을 받아 안전하다.

또한 낮은 소비전력으로 월 천원대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원테크는 IoT 기반 조절기와 스마트폰 앱도 함께 출시했다. 타사의 블루투스 기반 제품에 비해 원테크의 탄소매트는 스마트폰 앱으로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전원 차단, 시간 설정, 예약 모드가 가능하다. IoT기반의 어플로 전세계 어디에서든 집에 있는 탄소매트를 조절할 수 있다. 원테크의 탄소매트는 단독 공급으로 시중 탄소섬유의 10배 이상 비싼 도레이 탄소섬유 12000가닥을 사용한다. 이로인해 92%의 월등한 원적외선 방출량, 방사량을 자랑한다.

온도조절기 (사진제공-원테크)
온도조절기 (사진제공-원테크)

 

또한 라미네이트를 이용하지 않고 깔끔한 수작업으로 내구성이 높은 것도 강점이다. 원테크의 제품은 탈부착이 가능해 오염에 대한 걱정을 덜어 주부들의 만족도가 높다.

2023 대한민국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온열매트/탄소매트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차지한 채수량 대표는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파악하고 이를 개선하면서 품질도 올리는 탄소매트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