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봉떡 정경모 대표

40년 기술력을 가진 정석봉 장인의 고집으로 탄생한 프리미엄급 떡인 유산균 웰리스 설기가 화제다. 특허받은 다이어트 유산균이 첨가된 건강한 떡인 프리미엄 웰리스 백설기는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전통과 현대인의 멋을 담은 프리미엄 떡으로 평가받고 있다. 떡 장인으로 손꼽히는 부친인 정석봉 장인을 이어받아 2대째 떡을 생산하고 있는 정경모 대표가 야심차게 만든 브랜드로 건강한 쌀로 만든 K표 디저트로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차별성은 현대인들의 건강에 꼭 필요한 유산균이 떡에 첨가되어 있다는 점. 때문에 탄수화물 섭취를 꺼려하는 20~30대 여성들에게 크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건강한 떡을 찾는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만한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체중조절에 좋다는 입소문을 타면서 보디빌더 및 피트니스 업계에서 문의가 많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국내산 쌀만 사용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해썹 인증 시설에서 제조 판매중인 정석봉떡은 웰니스 백설기를 비롯해 꿀설기, 흑임자설기, 팥슈크림설기, 더블콘치즈설기 등 대중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다.

 

이전 제품인 프로틴 설기와 제로설기는 보디빌더 및 피트니스 업계에 이미 3~4년전부터 식단떡, 다이어트 떡, 로딩떡, 벌크업 떡으로 유명세를 떨쳐왔으며 이 베이스를 좀 더 개선하고 업그레이드한 제품이 최근 론칭한 웰리스 설기 떡이다. 한마디로 맛과 영양 그리고 건강까지 생각한 1석3조의 프리미엄 떡을 완성시켜낸 것.

“새벽부터 정성을 다해 떡을 만드시는 부모님의 노고에 비해 떡의 가치를 제대로 알리지 못한 것 같아 고부가가치 창조의 프리미엄급 떡을 만들어보자는 생각으로 웰니스 설기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마이크로바이움사에서 개발한 특허받은 유산균을 첨가하여 장내에서 유산균이 보다 잘 증식할 수 있으며 식감이 좋고 유통기한도 길어 소비자가 편리하게 식음할 수 있으실 것입니다.”

정석봉떡 웰리스 설기는 OEM 최초로 나무시루를 사용하여 떡의 수분량을 그대로 보존해 해동 시 촉촉하고 말랑말랑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떡의 성분과 함량 역시 정확하게 표기해 소비자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