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

 

사회에 첫 발을 내딛기도 전에 학자금 대출을 갚지 못해 신용불량자가 되는 경우, 급한 가족의 병원비로 인해 금융소외자가 되는 경우, 젊은 나이에 영끌해서 주식과 부동산으로 빚더미에 앉은 경우 등 대한민국은 젊은층 회생자들이 늘고 있다.

정상적으로 나라의 경제를 이끌어가는 젊은층들이 한탕주의로 망가지는 사례가 늘고 있지만 세계적으로 특히 미국에서도 이러한 문제로 학자금 대출이 부실화되면서 사회적인 문제로까지 화제가 된바 있다.

그러나 개인회생, 파산면책, 신용회복의 채무조정제도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불안한 마음을 이용한 금융사기 피해 역시 나날이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그리고 개인회생대출은변제금 납입 횟차별 상품조건(금리,한도)이 다르다.머니홀릭과 같은금융소외자전문 금융 업체를 통해서 진행하게 되면좀 더좋은조건으로 진행이 수월하다.

머니홀릭 관계자는, "대출을 이용중인 사람들의 불안한 마음을 이용해 선이자를 유도하거나 수수료를 요구하는 등 대출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며, "진행중인업체가 정식 인가업체인지 알아보고 정확한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개인회생자대출은 정식등록업체 및 대출상담사를 통해 진행해야 한다. 중개수수료를 요구하는 업자도 있으니 상담사에게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 의무는 없으며, 만일 상담사가 부당한 금품 등을 요구할 경우 즉시 대출 진행을 중지해야 한다.

최근 대부업 최고금리가 기존 높았던 금리에서 20%로 인하되었다. 기존 금리를 저금리대환대출 가능한지 문의를 해보는것이 좋다. 자세한 사항은 머니홀릭 홈페이지 또는 카페 ,카카오톡, 문자, 유선, 홈페이지 등을 이용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