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궁전, 창업비 최소화와 본사 직접 교육으로 초보 창업자에게도 인기…소자본 창업 가능

고기 전문 브랜드 '고기궁전'(대표 손완주)이 전국 가맹점 평점 5.0을 유지하며, 폐업률 0%의 높은 창업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고기궁전'은 삼겹살, 목살, 우삼겹, 부채살 등 다양한 고기 메뉴를 숙성과 훈연 기술로 야외 캠프장의 직화 불맛을 재현하며, 맛과 양에 만족하는 고객 후기로 전국 가맹점 평점 5.0을 유지하고 있다.

주방 설비를 최소화해 창업비 부담을 줄이는 한편, 본사에서 직접 조리교육을 제공하여 초보창업이라도 조리가 가능하도록 시스템화 되어 있어 인건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고기궁전' 관계자는 "최근 배달 시장이 위축됨에 따라 브랜드 선택이 중요하며 검증된 매출과 기술력을 갖춘 '고기궁전'은 고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며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해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소규모 창업이 가능하도록 가맹비나 물류보증금을 한시적으로 면제하고 창업비용도 최소화시켰다. 본사에서 직접 조리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경험이 없는 초보 창업자도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다.

'고기궁전'은 고기궁전만을 위한 육가공공장을 운영하며, 맞춤교육과 현장실습, 오픈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돕는다. 불필요한 인테리어 공사 및 주방집기 등을 전부 없애 운영에 꼭 필요한 부분만 투자하도록 권장하며, 안정적인 물류배송 시스템을 통해 경쟁력을 높였다.

자세한 정보는 고기궁전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