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뉴스
잼뉴스

'나는 솔로' 16기 상철에 대한 성적인 대화 내용을 폭로한 영숙과 자신이 가십거리가되고 있는 모습에 참지못한 16기 상철은 법적예고를 전했다.

21일 상철은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저와 관련된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나는 솔로'를 즐겁게 시청하셨던 시청자 여러분들께, 그리고 '나는 솔로' 제작진 분들께 송구스러운 마음이 들어서, 여러 날 밤잠을 이루지 못하고 있다"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이 불미스러운 사태를 빠르게 정리하는 것이 시청자 여러분들께 제 마리막 도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불현듯 들었다"며 "저는 16기 영숙,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씨를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이라는 죄목으로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또 상철은 "16기 영숙, 영철, '돌싱글즈' 변혜진 씨는 저에 대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고 있다"며 "명백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형법상 아주 무거운 죄다. 저는 끝까지 이들을 엄벌에 처하여 사람으로서 해도 되는 행위와, 그렇지 않은 행위에 대해서 이들에게 명백히 알려줄 생각"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지금 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저의 이런 결정이 시청자 여러분들과 '나는 솔로' 제작진들에게 큰 누를 끼친다는 생각이 머릿속을 가득 채운다. 그래서 자책감이 들어 망설여지는 것도 사실"이라면서 "그러나 더 이상 이 사태를 방치하는 것 또한 이 상황을 오히려 조장하는 것이 될 수 있기에 무겁고 참담한 심정으로 고소장 제출 사실을 알린다"고 덧붙였다.

잼뉴스
잼뉴스

앞서 영숙은 지난 20일 상철과 주고 받은 메시지를 공유했다. 이에 따르면 상철은 영숙에게 성적인 내용을 수차례 보낸 것으로 확인됐다. 상철은 "샤워할 때 벗고 했냐" "잘 때랑 샤워할 때 너랑 딱 키스하는 상상" "야한 생각드네" 등의 발언을 했다.

이에 상철은 그부분만 보면 이상사람이라고 생각이 들수 있지만 "대부분 짜깁기며, 서로 좋아하는 성인 남녀 간의 이성 관계에서의 진한 대화는 전혀 문제 될 것 없다"며 "다들 건강하게 건전한 성생활 하라"고 입장을 밝혔다.

MBN '돌싱글즈3' 출신 변혜진도 상철에 대한 폭로를 이어갔으며 방송후 유명세를 타고 있는 영철과 함께 유튜브 채널 '뉴스잼'에 출연한 그는 상철의 양다리를 폭로했다.

변혜진은 상철과 사귀게 된 다음 날 상철의 여자친구라는 사람에게 연락이 왔다면서 상철의 여성편력을 언급했다. 그는 상철이 총 3명의 여자 사이에서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했고, 영철 역시 "상철이 나를 팔아서 다른 여자를 만났다"고 주장했다.

한편 돌싱들의 사랑싸움에 나는솔로와 돌싱글즈 세계관이 합쳐지고 있는 모습에 누리꾼들은 즐거워하고 있다.

SNS갈무리
SNS갈무리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