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자대출 전문인가 업체 머니홀릭은 2013년 창립이후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하고 있다.

이에 오늘날짜부터 11월 말일까지 금융소외자들을 대상으로 무료상담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머니홀릭은 신용불량자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상황속 무택대고 대출을 진행하게 되면 큰낭패를 볼수 있다고 이야기 한다. 개인회생자 및 파산면책후 대출상품은 대출업계에서도 특수상품으로 분류되어 업계사람들도 정확히 아는 전문가는 찾기 힘들며 이럴때일수록 채무조정자 대출업체나 전문가를 통해 자격요건을 확인하여 진행하는것이 좋다고 전했다.

개인회생중대출상품은 상품마다 금리 및 한도가 조건에 맞춰서 진행해야 하는데 자격조건이 다르므로 혼자서 진행하기 어렵다. 본인에게 맞는 개인회생대출을 선택해 최대의 혜택을 보는 것이 좀 더 낮은금리로 진행하는데에 도움을 줄 것이므로 정확한 상담을통해 진행해야 한다.

 

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

개인회생변제금을 납부횟차 20회차 이상 납부했다면 금리 최저 연 14.9%부터 비교적 금리가 낮은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고, 기존 고금리대출을 이용중이라면 금리를 낮추면서 대환대출이나 채무통합대출을 활용할 수 있다.

최근 개인회생 변제횟차가 줄어들어 최근 개인회생 미납금이 없어야 ‘기간단축변경안’을 제출할 수 있기 때문에 요건 충족이 되지 않은 개인회생미납자들을 위한 상품도 이용해 보는 것이 좋다.

머니홀릭오재준 대표이사는 “대환대출은 금융소비자와 금융회사 모두에게 긍정적인 기회가 될수도 있다. 소비자는 상환부담이 커지는 경우나 보이스피싱 등 부작용을 경계해야 한다”고 말했다.

개인회생대출에 대해 전문가는 “본인에게 맞는 개인회생대출을 선택해 최대의 혜택을 보는 것이 위기를 모면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므로 신중하게 알아보고 결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무조건 대출된다는 허위 과장광고로 인한 이메일이나 문자메세지로 배포되는 대출광고는 수수료만 받고 잠적하는 사례가 많아 현혹되지 말아야 한다. 가급적 빚은 성실히 갚으려고 노력해야 하지만 추가대출로 무리하게 ‘돌려막기’를 하면 더 큰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