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

일산에 거주하는 개인회생중인 직장인 가족 병원비와 생활비로 급하게 1000만원 가량 필요하여 개인회생자대출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개인회생대출을 받아 위기를 모면할수 있었다.

또다른 직장인 개인회생자 이모씨는 회생변제금 4회미납이 되어 폐지위기에 있던중 개인회생미납대출을 받아 해결할수 있었다.

이처럼 회생중에 대출받는 이유는 각양각색 다양하다. 머니홀릭에서는 개인회생 ,파산면책..등 채무조정하신 금융소외자를 위한 금융 컨설팅을 하고 있다. 개인회생의제도의 경우 3년에서 5년가량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법원에서 정해준 변재금을 갚아나가게 되면 신용회복 및 면책이 되어 채무를 해결할수 있는 제도이다. 하지만 긴시간을 최저생계비만 가지고 살아야 한다.

보통 개인회생,신용회복,파산면책과 같은 대출상품들은 금융소외자 대출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금리와 한도가 다르다는 생각을 잘못하고 있다. 모든 대출이 그럿듯 대출을 잘 받는다는건 좀 더 낯은금리로 좀더 알맞은 한도로 받는 것이 중요하다.

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에서는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좀 더 낮은금리의 대출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또한, 저신용자대출 이 외 여성대출 및 주부대출,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자동차대출 등 다양한 대출상품으로 맞춤 컨설팅도 진행 중이며, 머니홀릭 관계자는 “대출 진행전 올바를 상환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개인회생중대출은 인가결정전대출과 인가결정후 대출로 나뉘는데 , 보통 개인회생사건번호만 부여받으면 가능한 사건번호대출과,개시결정대출, 인가후대출,면책후대출이 있다. 보통 변제금 납부가 많이 되면 한도가 높고 심사가 덜까다로우며 , 금리가 낮아진다.

머니홀릭에서는 카페 와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출정보와 사례 및 후기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신규대출 뿐만 아니라 고금리 대부업 대출을 사용하고 있는 채무조정자 대상으로 낮은 금리로 전환 할 수 있는 대환대출도 가능하다. 회생 55회차 이상 납부자에 한해서 우대 한도 우대금리 대상자는 최대 한도 5천만 원까지 면책자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니 이용해 보는것도 좋을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