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개 전문 브랜드 '찌개플러스', 샵인샵 형태나 단독매장 개설 가능한 창업 모델 제안

현재 자영업자 중 고용원이 없는 1인 자영업자의 비율이 75.6%에 달하는 상황에서, 찌개 전문 브랜드 '찌개플러스'가 유연한 창업 모델을 제시하며 주목받고 있다.

'찌개플러스'는 기존 매장에서 샵인샵 형태로 오픈하거나 단독매장으로 개설이 가능한 창업 모델을 제안하고 있다. 이는 예비 가맹점주가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직원 한 명도 없는 '나 홀로' 자영업자가 늘고 있는 현재의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찌개플러스'는 브랜드만 사용하거나 일부 메뉴만 추가하는 등 가맹점 및 취급점 형태도 가능하며 추가적인 비용이 없어 현재 힘든 자영업자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다양한 메뉴와 경쟁력 있는 원가 구성에 자체 물류 시스템을 갖추어 타 브랜드보다 원가율이 낮아 마진율이 높은 편이다. 홀, 배달, 메뉴추가, 콜라보창업 등이 모두 가능하여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기본적인 부대찌개부터 햄, 만두, 스팸 등의 부대찌개와 다양한 국밥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싱싱한 재료와 독특한 소스를 활용하여 낙곱새는 기존 타 매장에서 경험하기 어려웠던 색다른 맛있는 맛을 선사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본사에서 직접 제조한 특제소스를 활용해 맛뿐만 아니라 5분이면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조리법도 간편하다는 게 특징이다.

'찌개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상담과 시식은 브랜드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