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헌팅 기업 뉴욕상하이컨설팅그룹이 11월 1~3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의 외투기업 채용박람회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

행사 기간 대전컨벤션센터는 채용 행사에 참가한 기업과 구직자들로 붐볐다. 특히 뉴욕상하이컨설팅그룹 부스는 전문 헤드헌팅에 관심 있는 국내외 취업 준비생들에게 채용 컨설팅을 제공,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뉴욕상하이컨설팅그룹 앤드류 리 대표이사는 “글로벌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높은 수준의 전문 헤드헌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의 경험과 전문성이 구직자들에게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 같다”고 말했다.

뉴욕상하이컨설팅그룹은 앞서 8월 21~22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외국계 투자기업, 해외 기업 대상 채용박람회 ‘글로벌 탤런트 페어(Global Talent Fair)’에 참가해 전문적인 채용 컨설팅으로 구직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국내외 유명 기업들을 목표로 전문 커리어를 꿈꾸는 외국인 구직자들의 상담이 쇄도했다.

2023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 외투기업 채용박람회는 글로벌 탤런트 페어에 이어 국내에서 두 번째로 열린 외국계 투자기업, 해외 기업 대상 채용박람회다.

뉴욕상하이컨설팅그룹은 이번 채용박람회 참가를 통해 다양한 인재들과 소통하고, 이들에게 기업의 매력을 전하며 성공적인 인재 영입의 발판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인재들을 발굴, 기업과 고객사의 성장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