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원석으로 만든 악세서리, 트렌디한 감각 인정

 

어릴 적 꿈과 재능이 성인이 된 후 자신의 사업으로 연결된다면 이보다 더 좋은 일자리와 직업은 없다. 이는 단순히 돈을 버는 행위가 아니라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한다는 의미와 이를 통해 사회에 대한 기여를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특히 디자인과 관련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는 자신의 재능과 창의성이 있어야만 가능하기에 이른바 ‘잘할 수 있는 사람’만이 해야 한다.

최근 패션잡화 브랜드에서 작지만 강한 디자인력을 바탕으로 관련업계의 시선을 모으는 곳이 있다. 바로 ROROA(대표 양효선 www.roroa.co.kr)이 그 주인공으로 ROROA는 디자이너와 함께 디자인을 고민해 제작하는 패션잡화 브랜드다. 이미 두터운 매니아 층을 확보한 ROROA는 팔찌, 귀걸이, 목걸이, 헤어종류를 취급하고 있으며 주력으로 취급하는 제품은 천연원석으로 만든 팔찌, 귀걸이다. 천연원석으로 만들었기에 흔하지 않으며 이에 반해 가격이 비쌀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 제품이미지

ROROA의 양효선 대표는 “추구하는 컨셉이 여자는 언제나 ‘소녀감성’ 이라는 모토와 함께 모든 여성의 이미지를 아름답게 강한 이미지를 소녀감성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존의 패션아이템보다 차별적으로 표현하고자 한다”며 “컬러 트렌드를 기본으로 세련된 컨셉을 담아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소비자에게 유쾌함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ROROA의 제품을 이용해 본 소비자들은 천연원석으로 만든 팔찌와 귀걸이를 착용하고 컬러감과, 감도가 아름답다는 평가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액세서리는 여름계절 때 까지만 착용한다는 생각보다는 4계절도 가능할 것 같다는 만족도가 줄을 잇고 있다.

양 대표는 어렸을 때부터 손으로 무언가를 만드는 것을 좋아했다. 특히 액세서리에 많은 관심이 많았고 대학생 때는 직접 동대문재료시장을 돌아다니면서 재료를 구입하고 만들었는데 판매까지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무턱대고 길거리에서 돗자리 하나만 깔고 판매를 시작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천연원석을 주재료로 팔찌, 귀걸이뿐만 아니라, 반지, 목걸이, 헤어 등 분야를 더 넓혀 모든 여성들이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의 디자인을 연구하겠으며 유니크한 디자인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향후 누구나 알 수 있는 액세서리 브랜드 ‘로로아’로 성장해 가겠다”강조했다.

(문의: 010-5395-0034, 매장위치: 동대문 두산타워 6층 37호, 인사동 쌈지길 2층 15호) 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브랜드 로로아)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