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두피탈모 전문 기업 닥터스, 친환경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 개척

㈜닥터스(프랜차이즈부문/두피관리센터)
닥터스 과학적 두피 관리로 해외시장 노크

 

천연물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두피 케어 프랜차이즈 기업들 중 유일하게 독창적인 자체 브랜드 생산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닥터스(회장 박갑도, www.doctors.pe.kr)가 모든 제품라인을 친환경으로 생산하는 친환경 전문기업으로써 국내 두피케어의 대중화를 이끌며 주목을 받고 있다. 

▲ 주식회사 닥터스 박갑도 회장

브랜드 론칭 3년 전부터 꾸준한 연구개발과, 박갑도 회장이 직접 현장에서 인큐베이팅을  통해 검증된 임상데이터와 자체적인 제품 솔루션을 갖춰, 과학적이고 체계화된 두피케어 시스템 및 강력한 솔루션을 구축하여 업계 1위란 브랜드 파워를 선보이며 동종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선도 기업이다.
출범 1년 4개월 만에 65호점을 오픈하며 한국기록원의‘두피케어 업계 최단기간 최다가맹점’공식 기록인증을 받을 정도로 승승장구 하며 2014년 ‘창업경영인대상(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 지식경영인 대상 수상, 창조경영인대상수상, 신창조인 대상 및 인증, 한국기록원‘두피케어 업계 최단기간 최다가맹점’ 공식기록인증, 나눔경영인대상 수상, 국회 방송통신위원장 수상, 법무부장관상 수상, 한국을 빛낸 위대한 한국인 대상 수상 등을 수상하며 두피케어 분야 국내 최고란 찬사를 들었다. 

닥터스는 세월호 침몰 사태로 내수경기가 어려워지기 시작한 2014년도 이전부터 미리 대비를 하기위해 해외시장을 꾸준히 개척해 왔다. 그 결실로 이제 중국, 일본, 동남아, 러시아 등지에 수출계약을 앞두고 있으며 향후 해외 시장 개척에 더욱 공을 들여 명실 공히‘글로벌 친환경 전문기업’으로 성장시켜 나갈 것을 기대해 본다.

박갑도 회장은 “두피케어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또한 두피트러블을 야기하는 지루성, 원형탈모 등의 원인이 모두가 면역력의 저하에서 오는 자가면역성 질환인 점을 감안하면 친환경 시스템만이 유일한 해법으로 생각된다. 닥터스만의 친화경 솔루션과 친환경 시스템으로 고객분들의 탈모문제를 책임지겠다.”고 피력했다.

▲ 닥터스의 친환경 두피케어 용품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