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B씨의 경우 개인회생중 56회납부 미납없이 납부중으로 회생중 받은 고금리대출이 건수가 많고 금리가 높아 채무통합 및 낮은금리로 갈아타고 싶던중 회생 횟차에 따라 금리가 다르다는걸알고 기대출 5건 2500만원 가량을 1곳으로 채무통합하면서 금리를 낮출수있었다. 

전문직 종사자 A씨는 개인회생중으로 직장생활 12년차로 현재 개인회생절차를 밟고 있으며 개인회생 변제금이 미납되어 현제 4회가량 미납으로 폐지위기에 있었으나 개인회생변제금 미납대출을 받아 미납을 해결할 수 있었다.

머니홀릭에서는 개인회생 및 파산면책을 통해 채무조정을 한 금융소외자를 대상으로 금융컨설팅을 진해중이다.개인회생 및 파산면책과 같은 채무조정을 하였더라도 금리가 다양하게 대출진행이 가능하며, 홈페이지와 카페를 통해 실제후기와 사례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회생대출상품자격은 변제 횟차와 소득에 따라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상황을 잘알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므로 웹사이트 대법원 나의사건검색을 이용하여 변제현황조회를 해보는것이 중요하다. 회생대출을 이용하는 자들은 개인회생대출을 변제금을 갚는다거나 금리를 낮추거나, 채무통합 진행을 할 수 있다.

본인에게 맞는 개인회생대환대출을 이용할경우 금리가 낮아지며 대출건수도 줄일수 있다.개인회생후대출상품은 특수상품으로 분류되어 개인회생자대출 자격요건은 자세하게 아는 머니홀릭같은 전문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에게 보다 적합한 개인회생대출을 선택해 최저금리, 최적의 한도 혜택을 보는 것이 금리를 낮추고 원하는 한도를 받아 위기를 모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므로 신중하게 알아보고 결정해야 한다

개인회생변제금을 21회차 이상 납부를 했다면 14.9%부터 낮은 금리로 적용 가능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고, 회생 잔여횟차 5회미만일경우 최대 3000만원까지 1곳으로 대출을 여러 곳을 이용하고 있다면 한 곳으로 묶어줄 수 있는 채무통합대출을 활용할 수 있다.

최근 개인회생 미납금이 없어야 ‘기간단축변경안’을 제출 할 수 있기 때문에 요건 충족이 되지 않은 개인회생미납자들을 위한 상품도 이용해 보는 것이 좋다.

 

머니홀릭(https://mholic.co.kr/ tel:1899-4685 카카오상담 : https://pf.kakao.com/_WxfKxixd/chat)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