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우먼파이터의 히어로 프로댄서 노제는 최근 활동이 뜸하다. 예쁜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갑질 등 구설수에 오르면 활동을 중지했으며 최근 노제의 소속사는 그와 전속계약을 해지한다는 내용을 전했다.

3일 연예기획사 스타팅하우스는 “소속 아티스트 노제와의 계약이 종료됐다”며 “당사 소속 아티스트로서 지난 여정을 함께해 준 노제에게 깊은 감사 마음을 전하며 노제의 새 출발에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겠다”고 밝혔다.

노제는 엠넷 댄스 오디션 프로그램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나 중소기업 갑질 논란 등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노제는 지난해 12월 스타팅하우스를 상대로 정산금 등 미지급을 이유로 채무부존재 확인 소송을 냈고 올해 2월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하며 분쟁이 시작됐다.

노제와 스타팅하우스는 지난 3월 대화로 오해를 풀고 노제 또한 모든 소를 취하했다. 당시 스타팅하우스는 “양측 모두 서로의 부족했던 부분과 잘못을 인정하고 원만히 해결했다”고 전했다.

노제SNS
노제SNS

 

--------------------------------------------------------------------------------

이하 스타팅하우스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팅하우스입니다.

먼저 노제를 응원해 주시고,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소속 아티스트 노제와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로서 지난 여정을 함께 해 준 노제에게 깊은 감사이 마음을 전하며, 노제의 새 출발에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라겠습니다.

노제가 시작할 새로운 여정에 팬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