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엄태웅TV

한 커뮤니티사이트를 뜨겁게 달군 사건, '아들앞에서 무차별폭행에 조롱까지 당했다고 주장한 내용의 게시물에 지목된 폭행남을 한 유튜버가 공개했다.

해당 유튜버는 격투기선수 유우성과 경기를 한 엄태웅이다. 엄태웅은 전과가 있지만 최근 무차별적인 조폭문신남들을 참교육하는 영상으로 인기중이다. 영상은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엄태웅TV에서 실시간 방송 중 김포 폭행 사건의 가해 남성 A씨 신상을 추적했고 지역 나이 이름 얼굴까지 신상을 모두 공개했다.

엄태웅은 라이브중 "이런 사람은 신상 공개해야 한다"며 "벌금 내고 신상 공개하겠다. 저게 뭐냐, 아이 앞에서? 구독자분들 중에 저 사람 정보 아는 사람은 연락 달라"고 했다.

그러자 시청자들은 저마다 정보를 제공했고 엄태웅은 이를 모두 모아 A씨 이름과 연락처, 사는 곳, 직업, 과거 이력 등을 방송에서 공개했다. 그가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A씨는 1979년생으로 현재 한 영등포 폭력 조직 일원이다.

신상을 공개한 엄태웅은 "명예훼손 벌금 내겠다"며 "이미 나는 당신 집도 안다. 도망칠 궁리해 보기를 바란다"고 경고했다. 이 사건은 김포의 한 아파트에서 초등학생 자녀들끼리 축구장에서 말다툼이 발생해 아빠들이 개입했다가 폭행으로 번진 일이다.

피해 가족인 B씨가 쓴 글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달 22일 오후 5시쯤 발생했다. 당시 동네 축구장에서 아이들끼리 말다툼이 있었는데, 그중 한 아이의 아빠인 A씨가 B씨 아들에게 "네가 그렇게 힘이 세냐. 너희 엄마, 아빠도 가만 놔두지 않겠다"고 위협했다. 겁에 질린 B씨 아들은 울며 B씨에게 전화했고 B씨 남편이 그곳을 찾아갔다. 현장에서 B씨 남편은 A씨에게 인사를 하며 다가갔을 뿐인데 무차별 폭행이 시작됐다는 게 B씨 주장이다.

B씨는 "아들과 어머니, 단지 내 수십명 아이들이 있는 상태에서 A씨가 계속해서 때렸다"며 "남편 목이 졸려 친정엄마가 '저러다 죽겠구나' 싶은 생각에 A씨를 필사적으로 온 힘을 다해 붙잡고 그만 때리라고 하는데 A씨 아들은 '우리 아빠가 이기고 있는데 말리지 마라'라고 소리쳤다. A씨 아내 역시 '우리 남편 잡지 말라'라며 어머니를 밀쳤다"고 했다.

그러면서 "A씨 아들은 울고 있는 제 아들에게 '너희 아빠 X발렸다. 얼굴 빻았다'고 조롱했다"며 "사건 당시 놀이터에서 지켜보던 아이들 신고로 경찰이 출동했으나 폭행은 계속됐다"고 토로했다.

B씨가 올린 영상을 보면 A씨가 B씨 남편에게 주먹을 마구 휘두르는 모습이 확인된다. 장면을 지켜보던 아이들은 "하지 마세요"라고 외치지만 폭행은 멈추지 않았다. 현재 A씨 측은 쌍방 폭행을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엄태웅은 방송중 "끝까지 찾아가 응징하겠다"는 말을 소리치며 "김포 폭행남이 속해있는 영등포조직원 전원 신상 공개하겠다"고 전했다.

유튜버 엄태웅TV
유튜버 엄태웅TV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