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회사인 아라봄렌트카는 이벤트로 신규 기존 고객 모두에게 기존 장기렌트카, 리스 프로그램 상품 중 차량의 할인율을 높이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통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를 통한 차량구입은 임대방식이기 때문에 렌트차량으로 구분되는 차량 번호판이 하, 허, 호 등으로 사용이 되는 것은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신차 또는 중고차 차량 구입 시 발생되는 초기비용을 생각하면 부담이 덜하며 차량 한 대당 연간 최대 천 만원까지 비용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인들은 물론 사업자들도 많이 운용한다.

하지만 신차를 받으려면 현재 반도체, 마그네슘 부족으로 인해 차량 생산에 차질이 생겨 차량 인도까지 대부분의 차량이 3개월 이상 소요 되기 때문에 주문량이 늘어나면 대기 기간은 점점더 늘어 나고 있는 실정이다.

관계자는 “프로모션 차량으로는 셀토스 ,카니발, 제네시스(GV80, G90), 아반떼,쏘렌토,투싼등 이 있으며 이 외에도 벤츠, BMW, 아우디, 포르쉐 등 수입차장기렌트 및 자동차리스 무보증 및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아라봄렌트카의 장점은 신차장기렌트카 진행시 미리 선 구매해 놓은 차량을 확보해 놓았기 때문에 옵션과 색상이 맞는다면 바로 인도 받을 수 있는 차량도 체크해 볼수 있다.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실시간으로 전문 매니져와 1:1 상담으로 소비자에게 유리한 조건을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