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봄렌트카는 기존 고객관리를 통해 신규 및 기존고객 프로모션 특가 차량을 통해 선 구매해 놓은 즉시 출고 차량을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주)아라봄은 장기렌터카를 더욱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로 유명하다. 장기렌트카 고객이 급증하는 요즘 소비자 각각의 니즈에 적합한 구매를 하지 않을 경우 의도치 않은 금액 등이 추가로 지불 될 수 있다는 점을 주의사항으로 꼽았다.

무분별한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와 홈쇼핑을 통해 아무생각없이 계약하면 저렴한 가격에 치우쳐 자신의 조건에 맞는 설계를 할수 없을수 있다.

본인의 신용도나 이용하고자 하는 차량의 모델에 따라 렌트카 회사별로 옵션 및 개월 수,보증금, 선납금, 할인율 등 여러 가지 조건이 모두 다르며, 특히 가격과 서비스에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각 렌트사 별로 꼼꼼히 비교한 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현재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차량은 아이오닉5, 그랜저, 아반떼, 스포티지, 쏘렌토, K5, K8, 카니발, EV6, 제네시스, 스타리아 등이 있으며, 구매대기가 길었던 카니발, 그랜저, 쏘렌토 같은 차종도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을 수시로 공개하고 있다. 원하는 옵션과, 색상의 차량이 있는 경우 바로 인도 가능하다.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에 문의 하면 고객이 궁금해 하는 상품들이 갖고 있는 장. 단점을 비교분석해 최적의 견적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철저한 관리와 A/S는 물론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 승계도 진행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