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봄렌트카(http://www.arabom.com/   대표번호  1899 5926 )”

최근들어 자차구매에 있어서 할인 폭과 세금에서 이점이 많다보니 차량구입을 계획한 이들은 이 기회에 장기렌트카나 리스를 알아보는 사람이 늘고 있다고 한다.

아라봄렌트카는 장기렌트카 취급 점의 모든 견적을 비교분석하며 최적의 견적 비교 시스템을 통해 사전 및 사후까지 철저한 고객관리를 중요시하고 있는 기업이다.

앞서 신차 할부 또는 중고차를 선택하던 구매자들도 최근에는 차량을 임대해서 사용하는 신차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를 선호하고 있는데 그 이유가 원하는 차종을 선택할수 있고 국산차 및 수입차까지 최소 2년에서 최장 5년까지 원하는 기간만큼 운용이 가능하다. 이에 주행거리 제약이 없어서 설정하기 편리하다.

실제 자동차 할부 구매에는 초기자본이 들어가는 데 구매자의 신용에 따라 할부이율이 달라진다. 반면 장기렌트카의 경우 초기자본 없이 진행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에 따라 다른 금리 적용이 아닌 점에서 수요자들의 부담을 완화한 것이 특징이다.

직접적인 가격비교를 해도 계산이 나온다. 아라봄렌트카의 홍보담당자는 신차 구매와 자동차리스와 장기렌트를 3년간 비용을 계산한 결과 신차구매와 오토리스 보다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게 비용적인 면에서 합리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업체 측은 신차 장기렌터카 및 자동차리스견적 등에 대한 비교견적 및 자세한 사항은 장기렌터카 가격비교사이트 전문업체인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고객이 궁금해 하는 부분을 실시간 전문상담원이 1:1 상담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컨설팅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