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한해를 마감하며 장기렌트카 비교전문 아라봄렌트카는 KMR(주)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최한 2023기업경쟁력지수 어워드에서 '장기렌트카오토리스 서비스부문'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현재 많은이들이 자차이용에 꿈을 갖고 장기렌트카나 오토리스 문의가 많이 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아라봄렌트카는 고객이용 할인 최저가 특판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최근 반도체 부족 이슈로 차량인도 시기가 기본 3~8 개월이 소요된다. 차량이 바로 필요한 경우 각 렌트사 별로 미리 구매해 놓은 차량을 선택하면 바로 인도 가능한 차량을 이용 할 수 있다.

장기렌터카는 월 렌탈료에 취등록세, 보험, 자동차세, 부가세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차량 구입시 초기에 비용이 없이도 가능하다. 차량은 11인승 이상, 화물차를 제외한 모든차량이 이용 가능하고, 렌트사 명의이기 때문에 재산세, 의료보험의 상승도 없다.

고객이 차량을 선택시 크기와 연비, 월 렌탈료를 비교하고 이용 기간 3,4,5년을 정한 후 원하는 주행거리와 이용 시기, 만기 시 인수 또는 반납 등을 결정해야 되는데 가격비교는 필수다.

아라봄 렌트카의 홍보 담당자는 “국내에는 다양한 장기렌트카 업체가 존재하지만 오래된 업계의 노하우에 신차 장기렌트와 신차 리스에 특화된 상담원들을 보유한 업체는 많지 않기 때문에 선택에 각별히 유의하고 진행해야 한다.

업체 측은 장기렌터카 및 자동차리스 견적 등에 대한 비교견적 및 자세한 사항은 장기렌터카 가격비교사이트 전문업체인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고객이 궁금해 하는 부분을 실시간 전문상담원이 1:1 상담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컨설팅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