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화 설비와 간편 운영시스템으로 1인 운영에 특화, 다양한 창업 형태로 인기

1인 창업 트렌드를 선도하는 두부 프랜차이즈 '두부만드는사람들'(두만사, 대표 노정욱)이 독보적 경쟁력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두만사는 1인 운영에 특화된 자동화 설비 및 간편 운영시스템을 구축하여 활발한 즉석두부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창업 형태가 다양해 많은 창업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소규모 매장에서 단순 포장 판매와 음식점 창업 콜라보 형태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대표 메뉴로는 두부전골, 부드러운 순두부와 함께 다양한 반찬과 밥을 제공하는 순두부 찌개 정식, 두부로 만든 두부스테이크 등이 있다.

대표 노정욱은 "건강한 원료와 창의적인 메뉴 개발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드리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의지를 밝혔다.

한편, 두만사는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교육 및 컨설팅, 매장 인테리어 지원 등을 통해 창업 초기부터 성공적인 경영을 돕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와 상담 신청은 두만사의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두만사는 앞으로도 건강한 원료를 사용한 다양한 두부 요리를 통해 외식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