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중심의 메뉴 구성으로 차별화된 경쟁력 제공, 음식점의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매장들에게 큰 호응

천안 신방점, 화성 화산점, 순천2호점 , 광주 첨단점 등 연이은 가맹 계약으로 곧 130호점 돌파가 예상 되는 “두부만드는사람들”은 요식업 창업에서 인건비와 맛의 표준화를 해결하며 창업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두부만드는사람들은 소형 평수에 두부 제조기계 자동화 시스템을 갖춘 1인 운영 가맹점 모델을 제안하고 있다. 최소 10평 이상 매장으로 가맹점 개설이 가능하며, 노동 강도와 업무난이도가 낮은 특성으로 실제 1인으로도 창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두부는 매장에서 당일 직접 만든다. 100% 국산 콩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식약처로부터 허가받은 남해지하염수 간수와 백년초 선인장 추출물 등 천연응고제를 첨가해 맛과 영양 모두를 충족시켰다. 야채두부, 흑임자두부, 표고버섯두부, 인삼두부 등 건강 식재료를 혼합한 두부로 오픈하는 곳마다 조기 품절이 될 정도의 지역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순두부찌개 및 두부짜글이로 음식 배달도 가능하며 두부샌드위치, 콩물 등의 구성으로 음료 및 분식도 추가 할 수 있어 두부로 인한 확장성은 창업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주거래 은행에서 5천만원 대출도 가능하며 상권 분석 후 가맹 계약의 절차를 진행 할 정도로 상권에 대해서는 선 확인, 후 계약을 진행 할 정도로 까다롭게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맹 문의, 본사 방문상담 신청 등은 브랜드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