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 특장차 업계 막강 브랜드 파워 기술력이 답

 

캠핑의 계절 봄이 돌아왔다. 산과 들로 떠나는 이들은 많지만 막상 운전대를 잡으면 도로가 막혀 짜증부터 나기 일쑤다. 캠핑장에 도착해서는 텐트 설치하느라 진을 빼고 휴식을 위해 떠난 캠핑은 고생길이 되고 만다. 이에 얼마전부터 캠핑카에 대한 수요과 관심이 늘어나기 시작했는데 캠핑카는 무엇보다 실내 구조가 좋아야 경쟁력이 있다.

▲ 원종서 대표

지난 2002년부터 특장차 전문업체로 새로운 개념의 캠핑카와 특수구급차 등을 제작해온 (주)성우모터스(대표 원종서 1522-1466 www.sungwoomotors.co.kr )는 이러한 캠핑문화의 새로운 대안으로 현대자동차에 오는 5월부터 쏠라티 캠핑카 납품하며 고급스런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군으로는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와 쏠라티 캠핑카 등이 있는데 쏠라티 캠핑카의 경우 상상 이상의 편안함 그리고 버라이어티한 생활을 더욱 기분 좋게 만들어 주는 다양한 편의사양 적용으로 편안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존 레이아웃에서 벗어나 2층 침대를 설치하여 공간활용을 극대화 하였고, 편리한 식료품 보존 기능과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갖췄으며 가격 역시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원종서 대표는 "오랜기간 축적된 기술력과 품질력으로 안전성과 편의성, 안락성을 갖춘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성우모터스가 빠르게 성장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기술력에 대한 투자다.

국내 특수 차량 분야의 선도적 위치를 지키기 위해 우수한 인력을 보강하는 한편 연구 시설에 대한 투자 역시 지속적으로 이뤄지고 있으며 자체 연구 개발을 통해 끊임없는 변화를 추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같은 결과 성우모터스의 캠핑카는 화장실 구조가 가변형으로 갖춰져 있어 좁은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가능하게 하여 사용자의 불편함을 해소 하고 2층 침대 역시 평시에는 소파로도 변형이 가능한 창의적인 구조를 갖고 있다.

한편 성우모터스에서는 일반 구급차와 특수 구급차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관련 업계 최고의 브랜드 인지도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