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젠코리아는 폴딩도어 전문 기업으로서 다년간의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 폴딩도어에 대한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을 위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FOLDING DOOR SYSTEM'을 완성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을 개척에 나섰다.

㈜폴젠코리아는 폴딩도어를 전문으로 주문 생산하여 시공 뿐만 아니라, 각 지역 지사 및 전국 다수의 대리점에 제품을 원활하게 공급(납품)하는 업체로서 완벽한 생산과 시공, 철저한 사후관리,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끊임없는 노력과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폴젠코리아 백재경 대표이사는 금속공학을 전공하고 표면처리와 알루미늄 분야에서 일을 하면서 이 시장에 뛰어들고 현재는 국내 폴딩도어 1위 기업을 이끌어 냈고, ㈜폴젠코리아 기술력을 발판으로 해외 시장에서 본격적인 두각을 보이고 있다.

백재경 대표이사는 "많은 폴딩도어 제작 업체들이 유럽 제품들을 카피해 판매하는 걸 봤는데, 상품 질도 떨어지고 가격 자체도 터무니 없었다. 우리가 좋은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에 접근해 보자는 생각으로 뛰어들었다."라며 "후발주자지만 벌써 10년 차로 이 업계에서는 약 35% 정도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백 대표는 전국을 돌며 직접 업체를 찾아가는 발로 뛰는 영업을 진행 한다. 그는 "광고비를 소비자에게 돌려주자는 마음이다. 광고를 하지 않는 대신 광고비로 들어가는 금액을 제품의 판매가에서 제하고 판매 하고 있다."고 전했다.

업계에서 제품의 품질 외에도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다름아닌 AS(사후관리)부분이다. AS에 대해 백 대표는 "폴딩도어 업체들은 거의 다 외주를 주는 편이다. 인건비가 비싸기 때문이다."라며, "하지만 우리는 본사 직영으로, AS 요청이 들어오면 직원들이 직접 처리한다. 기본적인 매뉴얼은 AS 요청이 오면 적어도 이튿날까지는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있다."고 밝혔다.

한편, 2014년 11월 설립된 ㈜폴젠코리아는 내년 2월 경영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 오는 11월에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한 업체와 계약을 맺을 예정이며, 제품의 수준과 가격 경쟁력을 고려해 선진국들을 대상으로 수출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