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일식 브랜드 '곤조'(대표 김서이)가 창업 성공 비결을 공개하며, 예비 가맹점주들의 창업을 지원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창업은 쉽지 않은 결정이다. 실패하면 그게 곧 무덤이 되기 때문에, 사전에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곤조'는 입지와 상권에 따라 홀+배달 매장, 홀 전문 매장, 배달 전문 매장, 샵인샵을 선택해 창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기존 시설과 인테리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도와주며,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창업 전 입지와 상권을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최적의 조건을 제공한다. 이러한 지원 덕분에 많은 예비 가맹점주들이 '곤조'와 함께 성공적인 창업을 이루어내고 있다.

'곤조'는 기본적인 덮밥류, 라멘류, 튀김, 면, 돈까스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싱싱한 재료와 독특한 소스를 활용하여 기존 일식에서 경험하기 어려웠던 색다른 맛을 선사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곤조' 대표는 "창업은 쉽지 않은 결정이지만, 철저한 준비와 계획으로 성공할 수 있다"며 "우리 '곤조'는 예비 가맹점주들이 성공적인 창업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곤조의 자세한 정보는 '곤조'의 웹사이트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