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봄렌트카가 장기렌트 고객이 급증하는 요즘 장기렌트장점, 리스/장기렌트 이용 시 꼭 알아야할 정보를 발표했다.

또한 2023년 전국 최대 할인을 자랑한다고 소비자들에게 엄포를 놓았다. 그만큼 준비된 차량으로 높은 할인율을 채워드릴수 있다는 뜻을 밝혔다.

우선 신차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때 유리한 고객으로는 차량을 구매하는데 초기비용이 부담스러우신 분, 연간 운행거리가 많으신 분, 자동차 종합 보험료가 높으신 분, 합법적인 세금 절감을 원하시는 분, 신차할부, 자동차리스와는 다르게 대출로 인식 되지 않기 때문에 신용 하락이 없는 점이 장기렌트카 장점이다. 자동차리스 이용이 유리한 고객으로는 차량번호 하, 호가 부담스러운 분, 자동차 종합 보험료가 낮으신 분, 합법적인 세금 절감을 원하시는 분, 화물차, 중장비, 버스, 벤 차량 이용을 원하는 경우는 리스가 유리하다.

차량구매가 아니기 때문에 주기적인 차량교체에도 유연성을 띄우고 있다. 또한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의 경우 명의 등록 익명성 보장과 같은 시스템도 구축되어 지속적인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11월까지 특가 차량은 쌍룡 신형 토레스, ev6, 아이오닉, GV60, 소나타(DN8), 셀토스, 더뉴 그랜저, K5, K7, K9, 배뉴, 스토닉, 카니발, 아반떼, 등이 있으며, 구매대기가 길었던 펠리세이드, 그랜저하이브리드, 모하비 같은 차종도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을 수시로 공개하고 있다. 원하는 옵션과 색상의 차량이 있는 경우 바로 인도 가능하다.

수입차장기렌트 로는 BMW 320d, 520d, X4, X3차량이고, 벤츠 C200, GLC300, GLE300d, E250 차량과 아우디A6, 레인지로버 이보크 등이 추가 할인 중이다.

'아라봄렌트카' 에서 견적을 받아보면 여러 렌트카 회사들의 렌트료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최저가와 유리한 조건을 비교 견적한 견적서를 받아볼 수 있어 쉽고 편해 요즘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