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사이즈'와 '모양', '테마'를 직접 선택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
귀엽고 깜찍한~ 'RED 네임스티커' 출시!
'다양한 사이즈'와 '모양', '테마'를 직접 선택
고객이 직접 실시간으로 ‘시안 확인’도 가능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에서 ‘RED 네임스티커’를 새롭게 출시했다.

RED 네임스티커는 '다양한 사이즈'와 '모양', '테마'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다.  “네임스티커의 사이즈를 '큰 사이즈'와 '중간 사이즈', '작은 사이즈' 중 원하는 크기로 소비자가 직접 선택이 가능하다”며, “또한 ‘사각형'과 '타원형', '원형', '별형', '자유형' 등의 다양한 모양으로 제작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RED 네임스티커는 다양한 테마로도 제작을 할 수 있다. '동물 테마(꼬마동물, 동물원, 동물농장)'와 '네이처 테마(꽃, 하늘)', '친구들 테마(꼬꼬마)', '액서서리 테마(파티, 놀이)', '푸드 테마(과일, 디저트, 간식)' 등으로 깜찍하면서도 ‘나만의 개성적인 스티커’로 만들 수 있다. 그러면서 다른 네임스티커 제작 업체들과 차별화되게 고객이 직접 '타이핑'을 하면 '실시간'으로 '시안’을 확인할 수 있게, ‘미리보기 화면’을 제공함으로써 ‘스마트한 주문’이 가능하다. “최대 2명(이름)까지, '입력'이 가능하다”며, “이를 통해 '커플 스티커'나 '우정 스티커' 등의 연출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 RED 네임스티커는 '미리보기 화면'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가 직접 시안을 확인할 수 있다.
▲ RED 네임스티커는 '최대 2명'까지, 이름을 입력할 수 있다.

현재 RED 네임스티커는 ‘아트지’와 ‘은무(데드롱)지’, ‘투명 PET’, ‘유포지’ 등의 소재로 제작이 가능하며, '대량 주문' 뿐만 아니라 '소량 주문'으로도 주문할 수 있다.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의 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RED 네임스티커를 통해, 스마트하게 자신만의 ‘개성적인 스티커’를 만드시길 바란다”며,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