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위한 따뜻한 기술 (주)디자인칼라스 권병운 대표

2001년 설립 이래 국내 유명 호텔, 리조트, 골프장, 오피스, 상업공간, 개인주택에 주문디자인 가구 및 스마트 오피스 가구를 전문으로 최상의 제품을 제공해온 (주)디자인칼라스(대표 권병운)의 인체공학적 기능을 접목시킨 신개념 가구 브랜드 ‘에렉투스’가 모션데스크 분야를 선도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에렉투스는 직립보행인 호모에렉투스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낸 (주)디자인칼라스의 시그니처 브랜드로 모션데스크 분야에서 그 탁월한 성능을 입증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제품. 에릭투스는 덴마크 리낙사의 Total DeskLine 부품을 탑재하고 국내 제품 중 가장 두꺼운 28mm 안정감 있는 상판사용으로 사용자의 흔들림을 최소화시켜냈다.

여기에 독일 샤트데코의 강화 코팅 모양지 사용으로 내구성이 아주 뛰어나 쉽게 긁히지 않고 이물질이 묻어도 손쉽게 제거가 가능한 것도 장점중 하나다. 환경 표지 인증서를 획득한 친환경 인증 제품으로 국제 공인 시험기관에서 안정과 하중, 리프팅 등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에렉투스는 모션데스크 구동 시 발생하는 모터의 소음 문제도 완벽하게 해결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기술특허로 조달 우수제품에 등록되는 등 모션데스크 분야에서 그 품질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인정 받아오고 있다.

내실을 기하며 그동안 무리한 사업 확장 대신 꾸준한 성장을 추구해온 권병운 대표는 여성 CEO답게 섬세함과 디테일이 묻어나는 제품들을 주로 출시해왔으며 전통적인 가구 시장과 ICT 기술을 융합한 제품개발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사용자 환경에 맞춰 주문제작까지 가능한 점도 소비자들에게 (주)디자인칼라스의 매력을 확실하게 어필해 내고 있다. 그 결과 지난 2018년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납품을 시작으로 서울중앙지방법원 등 전국 법원을 비롯한 분당 차병원, 영동 세브란스병원 등 의료기관 그리고 롯데호텔, 볼보자동차 수입매장, 갤러리아 백화점 등 국내 유수의 기업들을 고객으로 납품실적을 쌓아 올렸다.

무상보증기간 5년으로 현재 디자인칼라스 자사몰에서도 손쉽게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고. “‘당신의 인생을 업그레이드 해드립니다.’라는 기업 모토로 국내 최정상급 모션데스크 브랜드를 만들어 왔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심도 있는 연구와 제품 개발에 힘써 나가며 사람을 위한 따뜻한 아름다운 가치창조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