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드백세 손윤오 대표

동충하초는 예로부터 녹용, 인삼과 함께 중국의 3대 보약으로 알려져 있으며 진시황과 양귀비, 등소평 등도 수시로 복용했던 귀한 약초로 유명하다. 코디세핀 함량이 매우 풍부해 노화방지는 물론 감기와 피로회복, 간기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불로장생 신비의 버섯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져 왔다.

유니드백세(대표 손윤오)에서는 이러한 동충하초의 장점에 해독작용과 영양이 풍부한 늙은호박을 접목해 동충하초 호박차를 런칭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서 동충하초와 늙은호박을 접목한 최초의 제품으로서 2차 가공 없이 누구나 편리하게 간단히 물만 부어서 식음할 수 있도록 티백형태로 만들었다.

지난 21년 8월 출시후 국민건강제품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동충하초 호박차는 축령산, 비룡산, 천마산에 둘러싸여 청정하기로 유명한 남양주 물골안 청정지역에서 길러진 신비의 버섯 귀리 동충하초와 고품질 늙은호박을 저온건조 로스팅해서 만들어진다. “군에서 전역후 고향으로 돌아와 귀농교육을 받는 중에 동충하초와 인연을 맺어 특별하고 귀한 동충하초를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는 대중적인 제품을 개발해 보자라는 마음으로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세계 10대 수퍼푸드로 유명한 귀리로 재배한 동충하초와 무농약 친환경으로 호박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호박으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유니드백세는 남양주에 재배시설 및 멸균시설을 갖추고 HACCP인증 시설에서 안전하고 깔끔하게 생산이 되고 있으며 현재 출시되고 있는 동충하초 호박차외에 동충하초차, 동충하초생초, 동충하초 선물세트 등 소비자 니즈에 부합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음용방법은 티백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간단합니다. 따뜻한 물로 우려서 먹어도 그 효능이 좋지만, 여름철에는 차가운 물에 얼음과 같이 우려도 은은한 호박향과 동충하초의 건강한 맛을 온전히 맛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유니드백세의 자체 박스로 제작된 동충하초 호박차는 노란색 팩 디자인으로 국내산 늙은 호박 60%와 국내산 동충하초 40%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25개 티백 포장이 되어있다.

중국인들이 살이 잘 안찌고 장수하는 이유가 바로 차를 자주 마시기 때문이라고 한다. 바쁜 일상속 자극적이지 않고 식수대용으로 마실 수 있는 건강한 동충하초 호박차! 하루의 면역력을 동충하초 호박차로 시작하면 어떨까요?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