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조’는 1인창업, 초보창업도 가능하며 인건비 부담이 적고, 테이크아웃 및 소규모 매장이라 임대료도 절약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창업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곤조'는 일본 정통 생라멘과 튀김 , 덮밥, 우동, 돈카츠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 특히 돈코츠라멘은 돼지뼈를 우려낸 진한 육수와 부드러운 차슈로 인기가 높다. 이처럼 맛과 품질 면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단골 고객층이 두텁다. 실제로 서울 목동점 본점은 평일 점심시간에는 인근 직장인들로 오후에는 학생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

최근 소자본, 소규모로 창업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 유행하는 아이템만을 좇는 경우가 많아 금세 사라지는 경우가 많다. 이와 달리 '곤조'는 메뉴 구성부터 남다르다. '곤조'에서만 맛볼 수 있는 오야꼬동, 돈코츠라멘, 나가사끼짬뽕, 연어회덮밥, 해물마라탄탄면, 미소라멘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또한 야끼소바, 오코노미야끼 등 맛이 차별화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본사에서 직접 제조한 특제소스를 활용해 맛뿐만 아니라 5분이면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조리법도 간편하다는 게 특징이다.

업종변경시에는 기존 매장 내 공간을 활용해 최소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최소 12평 정도면 오픈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자본 1인으로도 충분히 창업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곤조'의 웹사이트또는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