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의 매력에 빠진 사람들,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신뢰하고 찾는 곳

드론의 매력에 빠진 사람들,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신뢰하고 찾는 곳
캠플레이

 

최근 핫한 기구는 단연 드론이다. 하늘을 누비는 드론의 자유로움과 그런 드론을 통해 볼 수있는 환상적인 영상, 물류 도구의 첨단으로 떠오르면서 드론에 대한 관심이 높다.

캠플레이(대표 김두석, http://store.camplay.co.kr/)는 국내외 인기 드론 판매, 드론 관련 상품 판매, 드론 제작 및 항공촬영을 서비스하는 업체다. 군용 무인기에서 발전해 상업용 드론 시장이 커지면서 일반인들도 이제 쉽게 드론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무엇보다 드론은 이제 고부가 가치를 창출하는 부문이 되었다.

 

촬영·산림 관측·농업 등에 한정되지 않고 방제, 유통, 레저용으로 다양화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이 회사 캠플레이의 성장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

캠플레이는 입문용부터 시작해 중소용, 레이싱 드론, 중대형, 드론은 물론 산업용(농업용, 산림방재 감시용)드론 주문 제작품, 드론 촬영 시스템, 관련 상품을 취급하며 항공 촬영 의뢰도 받고 있다. 무엇보다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드론을 처음 접한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이곳을 찾는다.

또한 신제품을 개발 출시하면서 프로모션 이벤트 제품을 50%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다. 가격대도 10만원 미만부터 시작해서 저렴하게 드론의 매력에 빠질 수 있다. 충분한 연습을 한 다음 상급 단위로 올라가려는 이들에게는 최적의 드론을 고를 수 있는 시스템이다. 새로운 소프트웨어 기능을 탑재하고 영상력이 뛰어난 제품도 신속하게 소개하며 산업용(농업용, 산림방재 감시용, 교통정보 수집)도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등 드론 마니아에게는 더욱 인기가 높다.

 

김두석 대표는 “드론은 기계역학, 비행역학, 통신전자 IT 등 여러 가지 기술이 하나로 집약된 복합 산 업물”이라며 “세계시장에 비해 국내 드론시장 규모는 아직은 초기 단계지만 드론의 국가적인 미래성장 산업에 앞장서기위한 다양한 부문에서 드론 산업을 융성시키는 데 앞장서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