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입학 심사 기회 및 다양한 주제 세미나도 마련해

 

예술 유학을 전문으로 하는 미술학원 영국아트유학은 오는 12일과 13일 양일간 홍합밸리(홍대입구역)에서 ‘2016 영국예술유학박람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순수미술, 건축, 패션, 그래픽, 일러스트 등 예술 유학을 중심으로 하는 이번 유학박람회는 영국 명문 예술대학의 교수와 학교 관계자가 직접 참석해 유학 상담과 함께 포트폴리오 입학 심사 기회 및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예술유학박람회에서는 전공별 추천 대학을 선정, 개인별 맞춤 유학상담을 제공한다.

먼저, 순수미술 부문에는 명문으로 이름난 ‘글라스고 예술대학’과 ‘골드스미스 대학’, ‘레딩 대학’이 참여하며, 디자인 부문에는 ‘애플’의 부사장 조나단 아이브의 모교로 알려진 ‘노썸브리아 대학’과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는 ‘팔머스 대학’의 디자인 교수가 참석해 디자인 유학 관련 입학 상담과 포트폴리오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디어 부문에는 영화, 사진, 광고 분야에서 실무 중심의 우수한 커리큘럼을 인정받고 있는 ‘본머스 예술대학’이 참석해 전공별 맞춤 대학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영국아트유학 관계자는 “3월은 예술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가 영국 대학 관계자를 직접 만나는 등 실질적인 영국 유학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중요한 시기”라며, “다양한 예술 유학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이번 영국예술유학박람회에 예비 유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2016 영국예술유학박람회’의 무료 사전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artedufair.com)를 통해 가능하며, 영국예술유학박람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홍대점02-336-1602/강남점02-554-1602)로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영국아트유학은 3월 한 달 간 강남센터를 통해 학교별 포트폴리오 입학 심사회를 진행하며, 오는 15일에는 골드스미스 대학의 특별 디자인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