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종합(주) '한기언 대표'

일석삼조! 독감, 비염, 코골이감소까지 평생해결!

천하종합(주) '한기언 대표'

▲ 코 마스크 '코고리'

 

환절기 호흡기 관련 독감 환자들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고질적인 비염이나 호흡기 질병을 앓고 있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천하종합㈜ 한기언 대표가 개발한 ‘kogori’ (www.kogori.co.kr)가 그것으로 이 제품은 눈에 보이지 않는 자연방사선과 회전 전자파, 음이온, 원적외선 등이 방출되며 체내의 저항력을 높여준다.

이로 인해 호흡기의 환경을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 외부의 바이러스나 세균의 침입에 저항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안전성에도 전혀 문제가 없는게 콧속의 신경을 압박해 많은 산소를 공급하고 정상적으로 호흡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으로 코골이 감소에 도움을 주며 비염 및 축농증에도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이미 유럽인증(CE)을 획득하고 미국식약청(FDA)으로부터 그 성능과 효능을 인정받아 고객 만족도 역시 높다. 가격 합리성도 눈에 띤다. 가격은 5만원으로 한번 구입하면 평생 사용할 수 있으며 부피가 작아 휴대가 간편하고 착용이 편리해 일상생활에 부담이 전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착용법 역시 콧구멍 양쪽에 끼워 넣는 방식이라 간편하다.

천하종합의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긴 이 제품은 ISO9001, ISO14001 인증 등 각종 국제 인증과 특허를 받았으며 현재 총판 및 지사 모집 중를 모집중이다. 한기언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만한 제품이기에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문의 02-1599-1545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