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라이프투어 '정선문 회장'

꿈같은 해외여행, 이제는 비용 걱정 말고 떠나세요!

히든라이프투어 '정선문 회장'

 

해외여행 1300만 시대다. 하지만 여전히 비용이 문제다. 특히 유럽이나 미주 지역 등 해외여행 인기 지역은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여전하다. 이에 ‘후불제 여행’이라는 창조적 아이디어를 선보인 곳이 있다. 바로 히든레저그룹의 (주)좋은만남(회장 정선문 www.hiddenlife.co.kr)이 그 주인공으로 이곳은 신개념 ‘후불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사다.  20여년간 여행업을 하면서 일반 고객이나 기업체에게 마케팅 상품 및 특화된 상품을 공급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고객 서비스를 중시하고 고객 중심의 운영을 해온 부분이 좋게 평가해 주고 있다.

(주)좋은만남의 후불제 여행 브랜드 히든라이프투어는 전세계 크루즈 여행을 주력상품으로 ‘멤버십회원제’운영하고 있다.
 이는 일반여행과 달리 매월 일정금액을 적립하고, 적립금으로 여행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더욱이 양도 양수가 가능하며 본인이 사용하지 않을 경우 지인이나 친지, 가족 등 양도가 가능하고 만기가 되면 본인 의사에 따라 환급도 가능하다. 한마디로 여행적금인 셈이다.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다.

 

서비스 이용은 멤버십 서비스 가입 후 연체 없이 6개월 이상 납입한 회원은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여행 이용 시 적립된 금액의 100% 만큼 (주)좋은만남의 후불제 여행 히든라이프투어에서 여행 경비를 지원한다. 또한 지원받은 금액은 여행전과 동일한 납부방식 그대로 납부하면 되며 납부가 완료되면 멤버십서비스 계약도 자동 종료된다. 멤버십 회원의 여행 이용 시 적립된 금액 외 추가 비용은 히든라이프투어에서 지원하며 지원을 원치 않는 고객은 일시불 결제도 가능하다. 크루즈 여행, 패캐지 여행, 성지순례 등 해외 패키지 상품 이용 시 특가, 세이브, 에어텔, 땡처리, 실속 상품 등은 1구좌 2인 이상 사용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목돈 없이 떠나는 후결제 내맘대로 여행’ 히든레저그룹의 (주)좋은만남 후불제 여행 멤버쉽투어 히든라이프투어와 함께 한다면 전세계 어느 곳이나 믿고 떠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