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50대 골프코치의 명강의를 만나자

경희대 체육대학원, 'CEO 실전골프 마스터과정' 3기 교육생 모집

경희대학교 체육대학원 ‘CEO 실전골프 마스터과정’에서 2월 1일부터 수강생 40명을 선착순 모집 중이다. 체육의 전문화를 요구하는 시대적 조류에 부합해 많은 전문 체육지도자와 체육인을 양성•배출해 온 경희대 체육대학원에서 골프강대국 대열에 오른 우리나라의 골프 흐름에 맞춰 산학협력 경희골프교육원과 함께 ‘차원’이 다른 ‘CEO 실전골프 마스터과정’을 준비했다. 

 

국내에서는 최초로 체육전문대학원에서 실기위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2016년 2월 27일(토) 입학식을 시작으로 매주 1회(목요일), 20강의 커리큘럼을 거쳐 7월 21일 수료식을 마지막으로 종료된다. 세계 50대 골프코치로 선정된 최고의 골프 교습가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골프레슨을 원한다면 경희대 체육대학원의 ‘CEO 실전골프 마스터과정’의 문을 두드려보자.

▲ 김해천 지도 교수

김해천 책임교수는 “최고의 교수진은 물론 스윙메커니즘 이론 심화교육, 최첨단 장비를 통한 동영상 정밀 스윙분석 및 교정과 숏게임과 필드 동반라운딩 실기교육과 함께 생애 최고의 골프레슨이 될 것이다”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본 과정 배필효 교학처장은 골퍼로서 남을 배려하는 리더쉽은 물론 “오랜 구력에도 실력이 늘지 않아 체계적인 골프 교육을 받고 싶어 하시는 분, 골프와 연관된 사업을 하거나 하실 분, 사업관계로 골프 기회가 많은 기업 CEO 및 임원, 골프를 통한 인적 네트워킹을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말한다.  

한편, 지난 1월 28일에는 ‘CEO 실전골프 마스터과정’ 하반기 원우들의 수료식을 끝으로 전반기 과정이 마무리됐다.  원우들은 수료식에 앞서 일본 중국 해남도 해외 골프 연수를 다녀왔고, “ 한 과정을 마무리 할 때 쯤에서야 골프 실력이 향상 된 것을 더 느낀다”며 만족해했다.
스타 교수진에서부터 교육장소, 음식 및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최고만을 고집하는 경희대 ‘CEO 실전골프 마스터과정’은 비용 대비, 최고의 교육을 자랑한다. 선착순 마감이므로 입학을 원하는 골퍼들은 조금만 서두르자.

입학문의|경희골프교육원(www.khceogolf.com/ 02-420-5678, 1688-8827)

▲ 모든 교수진은 미국 PGA Class A Member로 구성, 골프필라테스 샤샤 정 교수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