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뗄 수 없는 변신의 순간 그린 티저 예고편 대공개!

 

번개 충전 완료! 어린이들의 영원한 히어로가 돌아왔다!

눈을 뗄 수 없는 번개맨 변신의 순간을 담았다!

대한민국 대표 히어로이자 아이들의 동심을 사로잡은 ‘번개맨’의 탄생을 담은 슈퍼 액션 히어로 어드벤처 영화 <번개맨: 더 비기닝>이 오는 9월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평범한 소년 ‘서지오’가 번개맨으로 변신하는 짜릿한 순간을 담은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EBS의 장수 인기 프로그램 ‘EBS 모여라 딩동댕’의 간판 캐릭터이자 공개방송, 뮤지컬, 극장판 시리즈 등 다양한 방면에서 아이들의 동심을 지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번개맨’이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번개맨: 더 비기닝>으로 오는 9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관람 욕구를 자극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번개맨: 더 비기닝>은 번개를 맞고 초능력이 생긴 ‘지오’가 블랙코퍼레이션의 위험한 계략을 눈치채고 맞서면서 진정한 영웅 ‘번개맨’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려낸 슈퍼 액션 히어로 어드벤처 영화.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평범한 소년 ‘서지오’를 중심으로 원이 만들어지면서 그의 위로 번개가 떨어져 번개맨으로 변신하는 장면이 담겨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번개맨의 대표 아이템인 슈트와 망토, 화려하게 빛나는 번개 마크까지 정교함이 느껴지는 CG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순식간에 캐릭터에 빠져들게 하는 몰입감과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지금까지 어디서도 다루지 않았던 번개맨 탄생을 볼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감동과 즐거움을 극대화하며 관객들에게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영화적 경험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번개맨: 더 비기닝>은 앞서 제22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국제경쟁 장편 부문에 초청, 상영되며 공개방송과 뮤지컬 등의 형태로 봤던 번개맨이 3D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하면서 좀 더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색다른 이야기로 부모와 아이 관객들의 극찬을 받아 화제를 모으기도 해 오는 9월 개봉에 대한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영화의 연출을 맡은 한상호 감독은 앞서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 <점박이 한반도의 공룡 2: 새로운 낙원>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비롯해 어른과 아이들 모두에게 감동과 교훈을 주는 작품으로 흥행몰이를 해 이번 영화가 더욱 기대되는 부분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어린이들의 진정한 영웅 번개맨 탄생의 순간부터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번개맨: 더 비기닝>은 오는 9월 개봉되어 아이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