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어스(RAINUS, rainusbiz.com) 는 2014년 설립된 기업으로, 전자정보표시기(ESL)를 포함한 다양한 IoT/ICT 기반 기술 솔루션 및 안정된 시스템 관리로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고객 니즈가 반영된 통합 솔루션, 글로벌 고객 네트워크를 보유한 파트너서와 협업을 통한 신뢰성 구축 덕분이다.

 

라인어스는 현재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성장 기회를 만들고 있다. 성숙한 유럽 시장 외 도입기 성장기를 겪고 있는 북/남미, 아시아, 인도, 동남아 등 지역에서 시장 확장이 이뤄지고 있다. 글로벌 리테일 시장은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자정보표시기(ESL)를 통한 디지털 전환 효과 즉, 가격 및 상품 정보 변경 업무량 감소, 가격 혼선 및 오류 방지, 인쇄 및 종이 비용 절감 효과들은 필수, 효율적인 매장 관리를 위한 통합된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다.

 

라인어스의 성장 동력으로 통합 플랫폼이 있다. 기존 전자정보표시기(ESL)외 다양한 솔루션을 통합한 플랫폼이 인포탭 인피니티 (inforTab Infinite)이다. 실시간으로 가격 및 상품 정보 관리는 물론 매장 운영 전반에 필수적인 실시간 재고, 환경 모니터링, 광고 관리 등의 업무를 모두 한 플랫폼 안에서 운영 가능케 한다. 이 통합 솔루션은 비용과 운영 효율을 더욱 높일 뿐만 아니라 매장 데이터 수집과 분석에 용이해 빅데이터 가공과 활용 그리고 효율성을 증가시켜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돕는다.

 

사진2) 라인어스_Infinite_Platform

 

또한, 기술적 신뢰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성장하고 있다. 전자정보표시기(ESL)의 특성상 전 세계 리테일 기업들 모두 데이터 송.수신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있다. 고객은 시스템의 안정성과 확장성 등을 추가 검증 후 도입을 결정하게 된다. 기술적 우위 없이는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고객들 러브콜을 받을 수 없다. 고객의 도입 의사 결정과 글로벌 파트너사 협업 성공에는 기술 검증을 통한 신뢰성이 뒷받침하고 있다.

 

라인어스는 기술의 신뢰성,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통합 솔루션을 통해 성장을 이루고 있다. 또한, 글로벌 리테일 시장에서 고도화된 서비스를 구축한 파트너사와 전자정보표시기를 단독 공급하는 계약을 성사시켜 지속 성장의 발판을 만들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