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투라비타

나투라비타 임산부크림 제품디자인 리뉴얼 (이미지제공-맘스타)
나투라비타 임산부크림 제품디자인 리뉴얼 (이미지제공-맘스타)

20여년 간 여드름케어, 건성 및 아토피케어, 클렌징케어, 보습 및 진정 케어 등 피부 질환 개선을 위한 전문 제품을 생산한 나투라비타는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임산부 크림을 개발해 왔다.

비건 인증을 받은 나투라비타 임산부 크림은 D라인 집중 케어 제품으로 풍부한 식물유래 성분으로 구성되었다. 최근 임산부크림으로 호평 받는 ‘나투라비타 임산부 크림’은 2년여의 공인기관의 임상 실험이 완료되어 식약처에서 ‘튼살로 인한 붉은선을 엷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내용으로 승인받았다.

나투라비타는 각종 유해한 자극 물질이 피부에 침투하지 못하게 해준다. 자연유래 식물성 특허 성분은 피부 탄력과 보호 기능을 갖고 있고 비타민류가 다량 함유된 7가지 유기농산물 추출물은 피부를 건강하게 해준다.

호호바씨, 올리브, 쉐어버터 등 자연물에서 추출한 오일은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또한 식약처에 고시된 기능성 물질인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는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주고 색소 침착을 막아준다.

인공향, 인공색소가 없는 순한 타입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는 자연을 가득 담은 순한 크림으로 유명하다. 임산부와 성장기 청소년의 피부를 보호하고 관리해 주는 제품으로 부드럽게 발리고 흡수가 빠르며 끈적이지 않는다.

최윤희 대표는 “최근 식약처 기능성화장품 승인에 맞춰 제품 디자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