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랩

거품 뺀 신세대 화장품 브랜드 ‘더블유랩’ 인기몰이

더블유랩

 

최근 국내 화장품 브랜드는 한류의 영향으로 몸값 상승중이다. 고가 제품의 경우 브랜드 가격비용과 과대 포장, 디자인 등으로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 최근 이같은 가격 거품을 쏙 뺀 브랜드가 등장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더블유랩(www.wlab.co.kr)이다.

이 브랜드는 착한 가격과 고성능의 품질을 자랑한다. 더블유랩 제품에는 정제수 대신 식물추출물을 사용하고, 피부에 안전한 성분을 기존 화장품보다 5~10배 정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더블유랩은 모든 제품의 단상자에 전 성분 함량을 기입해 신뢰도를 높였다. 더블유랩의 이같은 가격 합리화 정책이 가능한 이유는 화려한 디자인과 과대 포장을 없애고 좋은 성분 함유에 집중했기 때문이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더블유랩 제품은 겨울에 발라도 뜨지 않고 촉촉하며, 커버력이 좋은 ‘눈꽃쿠션’이다. 이 제품은 최근 SNS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즉시미백크림인 화이트홀릭, 꿀 추출물 40%가 함유되어 꿀광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꿀광쿠션, 스틱형으로 쉽고 빠르게 작고 입체적인 얼굴을 완성할 수 있는 하이라이터+쉐딩 제품인 윤곽스틱, 활용도 높은 컬러만 모아 다양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포켓팔레트(데일리, 엣지) 등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유명 걸그룹 미쓰에이의 지아가 더블유랩 전속 모델로 발탁되면서, 제품 신뢰도와 브랜드 가치 상승을 입증했다. 조현호 대표는 “앞으로 착한 경영을 통해 신뢰도 높은 제품을 계속 공급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