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가격·빠른 납품...단체복 업계 강자로

버라이어티몰 민강복 대표 (제품혁신부문/단체티) 
단체복(과잠바,단체티)대표브랜드 버라이어티몰 고객만족도 1위 수상

 

유명 언론 매스컴과 각종 공공기관에서 단체복(과잠바,단체티) 제작기업업체로 인정받고 있는 버라이어티몰(대표 민강복, www.varietymall.co.kr), 이미 수없이 많은 관공서, 대기업, 학교 등의 큰 행사를 치룬 화려한 납품경력을 자랑하고 있다. 초중고부터 대학교까지 버라이어티몰의 인지도는 대단하다. 과잠바, 돕바, 단체티 서울,대구공장운영 으로  중간 유통단계가 없이 공장에서 바로생산에 배송까지 원스톱시스템으로 중간 단계의 마진이 따로 들지 않아 조금 더 저렴하고 신속한 공급력을 자신있어한다.

단체복을 처음 제작하는 고객들에게는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모든 직원들이 친절한 상담과 안내를 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러한 서비스와 배송, 가격, 품질, 디자인 면에서 모두 만족할 수밖에 없다. 전문 콜센터와 전문 디자이너팀을 갖추고 있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디자인에 관해 고객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2호선구로디지털단지, 7호선남구로역 근방에 영업점을 두고있으며, 방문상담,주문가능- 직접만져보고 입어보고 주문이 가능하다.

민강복 대표는 "버라이어티몰이 단체복 브랜드로서 과잠바,돕바,단체티등 어느 정도 확고한 입지를 구축한 만큼 회사의 내실있는 성장을 위해 품질과 고객만족에 더욱 만전을 기하며, 좋은 품질의 의류제작을 위한 끝없는 연구중이며,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최선을 다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