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화질 CCTV 이제 저렴한 가격으로 누구나 쉽게 설치 관리 받을 수 있다.

 

 최근 범죄율이 올라감에 따라 검거율도 올라가고 있다. 현장에서 일하는 경찰들은 한결같이 CCTV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해 언급하고 있는데 실제로 CCTV 설치로 인한 검거 확률은 높아져 가고 있는 실정이며 CCTV가 설치돼 있기만 해도 범죄 발생률은 현격히 떨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설치비를 비롯해 유지 관리비가 비싸다는 오해 아닌 오해가 있는 실정으로 최근 (주)오피네트웍스 (대표 김성연 www.cctvkit.co.kr 02-1661-2546 )에서는 CCTV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CCTV 장비 전문기업인 (주)오피네트웍스 김성연 대표는 “HD CCTV의 경우 장비 구입에서부터 설치까지 개인이 하기에는 어렵고 비싸다고 생각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 김성연 대표

그래서 사설 업체에 의뢰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 높은 월 사용료를 지불하거나 비싼 설치비를 요구하는 경우가 다반사다. 여기에 주요 장비 또한 터무니없는 가격에 구매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고 지적했다. 하지만 오피네트웍스를 통하면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에 CCTV 설치 및 관리가 가능하다.

이를 가능케 한 것은 바로 중국 OEM 생산 공장 협력체와 R&D 및 국내 실정에 맞는 자체 브랜드 ( ATTN , iwatchyou ) 제품을 생산하기 때문인데 국내에 역수입을 통해 보급함으로써 가능하게 된 것이다. 물론 특수한 설치의 경우 전문 시공팀의 도움을 받는 것은 두말 할 필요가 없다.

또한 회사에 대한 직원들의 애사심이 바탕이 되었기 때문에 고품질 서비스 및 최저가의 합리적 가격대가 가능해진 것이다.

김성연 대표는 오피네트웍스에 6년 전 평사원으로 입사 후 지난 2014년 기업인수 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현재의 오피네트웍스를 지켜나가고 있다. 김 대표는 현재 회사 수익금에 대해 철저한 성과급 지급과 복지로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있다. 이는 곧 제품 판매에도 영향을 미치는데 이미 옥션을 비롯해 각종 소셜커머스에 입점 되어 판매되고 있다.

또한 직원고용에 있어서 ‘인성’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인성이 되어 있지 않은 직원은 절대 채용자체를 하지 않는다. 김 대표는 “오피네트웍스에서는 CCTV에 대한 고객의 인식 변화가 이루어 질 때 까지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