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향토 음식 중에서도 특히 돼지 뼈로 우려낸 육수에 돼지고기 편육과 밥을 넣은 돼지국밥은 대표적인 맛집으로 유명하다. 이 돼지국밥을 성공적으로 사업화한 79푸드컴퍼니가 전국에 40여개 가맹점을 개설하며 4년 연속 프랜차이즈 유망 창업부문 대상을 받았다. 최근에는 인천 송도와 구리 수택 지역에 신규 오픈 및 오픈 예정이며 2023년 수도권 가맹점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79푸드컴퍼니의 돼지국밥은 돼지고기 특유의 누린내를 완벽하게 잡아내 국물이 진하고 담백하며, 고기의 부드러운 식감과 질감까지 더해져 감칠맛이 일품이다. 이에 더해, 비법 양념을 사용하여 음식의 맛을 한층 더 높였으며, 누구나 쉽게 주방업무를 할 수 있도록 주방 동선을 연구해 제공하고 있다.

79푸드컴퍼니의 성공은 창업자인 윤용현 대표의 오랜 노력과 열정 덕분이다. 돼지국밥의 황금비율을 찾기 위해 여러 차례 시도하며 실패를 거듭하고, 최상의 돼지국밥을 만들기 위해 전국의 유명 식당을 방문하며 맛의 비결을 찾아다녔다. 결국, 그의 노력과 열정 덕분에 지금의 맛있는 돼지국밥을 창업하게 되었고, 입소문을 타고 가맹점 개설 요청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윤용현 대표는 “79푸드컴퍼니의 '79네 수육국밥'은 잡내와 수육의 식감을 살려 전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육수에 돼지고기 편육과 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 음식은 매년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별한 비법과 노력으로 창업에 성공했고, 지금도 변함없이 프랜차이즈를 확장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사랑받는 돼지국밥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것에 자부심이 있다”고 말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경기 불황일 때도 79푸드컴퍼니는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며 맛에 대한 높은 만족도와 더불어 간편한 주방 시스템이 많은 창업자로부터 지지를 받았다. 이러한 성공 사례가 또 다른 가맹점 신규 개설에 이어지고 있으며, 돼지국밥 프랜차이즈로서 맛과 서비스의 고급화를 통해 불황 속에서도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다.

윤용현 대표의 열정과 노력이 회사의 성공을 이끌어내며, 희망적인 계획과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사람이 79푸드컴퍼니의 맛있는 돼지국밥을 찾을 것이다. 또 새로운 도약과 성공을 위해 노력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