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봄렌트카(http://www.arabom.com/   대표번호  1899 5926 )

 

신차 장기렌트카 및 리스상품 가격비교 전문 법인 인 아라봄렌트카는 추워지는 겨울을 맞아2023년 장기렌트, 자동차리스 상품의 할인율을 높이는 특별 ’더쿨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위드코로나를 시작했자만 아직도 코로나19 여파로 감염문제가 늘고 있어서 자가 자동차이용이 필수인 상황이 되었다. 현재 초기 자금이 부족하여 차량 이용이 어려운 개인이나 개인. 법인 사업자 또한 할증으로 인해 자동차 보험료가 높은 이용자는 장기렌터카 이용이 유리 할수 있다.

아라봄렌트카는 서울 뿐 만 아니라 대전, 부산, 경기 등 전 지역에서 장기렌트 자동차리스 전담 전문상담사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한다. 이번 더쿨세일 행사는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도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특가 프로모션 대상이되며 차량 별 가격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아라봄렌트카 담당자는 “장기렌트카 상품을 온라인에서 가격비교 견적으로 유리한 조건의 이용이 가능하고 고객 리즈에 맞는 맞춤견적과 추가 할인으로 저렴하게 이용가능하다” 라고 말했다.

SUV 장기렌트의 경우 싼타페, 펠리세이드, 쏘렌토 등을 진행 중이며, 하이브리드 장기렌트로는 그랜저IG, K7 등을 판매 중이다. 특판 대상 수입차 추천차종으로는 벤츠, BMW시리즈, 지프, 랜드로버, 아우디 등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