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SBS ‘강심장리그’예고 에서는 최근 워터밤 여신으로 화제가 된 가수 권은비가 출연한다.

핫써머 쿨바디 특집으로 꾸며지는 ‘강심장리그’에 가장 걸맞은 사람이라는 소개말과 함께 등장한 권은비는 ‘현아, 선미 뒤를 잇는 워터밤의 레전드’, ‘워터밤의 역사는 권은비 등장 전후로 나뉜다’ 등 누리꾼들의 반응을 언급하며 자신의 뜨거운 화제성을 상기시켰다.

이어 기안84, 김대희, 박미선 등 예능 선배들에게 인정받은 예능감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선넘비’라는 별명을 얻었던 권은비는 상대 팀인 호동 팀에게 선 넘는 한마디를 던져 선 넘는 토크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권은비
권은비

권은비는 화제를 모았던 덱스와의 러브라인 전말을 최초로 털어놓았다. 요즘 가장 핫한 방송인인 덱스가 과거 권은비에게 호감을 표하며 DM을 보냈지만 권은비에게서 답장을 받지 못했다고 말한 일에 대해 해명한 것인데 권은비는 "사실 저도 그 DM에 답장을 했다"고 언급하며 답장의 내용까지 거침없이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대세남녀’ 덱스와 권은비의 묘한 핑크빛 기류의 결말과 권은비의 답장 내용은 무엇일지 ‘강심장리그’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은비는 ‘제가 가수가 된 이유... 한 남자 때문입니다’라는 썸네일을 준비해 출연진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출연진들의 끊임없는 추측에 권은비는 조심스럽게 입을 떼며 썸네일 속 ‘한 남자’의 정체를 공개했다.

예상외의 ‘한 남자’ 정체에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고, 이어 권은비는 에피소드를 풀기 시작했다. 예고에 입학하고 싶었던 권은비는 부모님의 반대로 어려움을 겪던 중 ‘한 남자’의 도움으로 댄스 학원 예고 입시반에 들어갈 수 있었고, 덕분에 예고 입학의 꿈을 이뤄내며 아이돌로 데뷔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권은비의 인생을 통째로 바꿔준 은인은 과연 누구일지는 본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