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회 강력한 수류로 각종 잇몸, 치과 질환 예방

 

인체 부위중 가장 민감한 고통을 주는 치아. 치아는 평소 관리가 가장 중요한 곳 중 하나다. 치과 치료의 경우 고통은 물론 비용 문제까지 만만치 않은 부담이 된다. 또한 평소 관리를 아무리 잘해도 분명한 한계가 있는데 이에 국내 기술력 중심의 기업 팝테크 (대표 문병석 www.pop-tech.co.kr 032-526-9209)에서 개발 출시한 구강세정기 ‘오랄픽’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007년 구강세정기 덴트클리너로 업무를 시작한 후 2012년 오랄픽으로 상표등록과 양질의 제품 생산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는 팝테크는 치주질환의 원인은 치아 사이의 잇몸사이 안쪽에 음식 찌꺼기로 인해 발생된 플라그가 원인인 점을 감안, 기능성 중심의 ‘오랄픽’을 출시한 것이다. 오랄픽 구강세정기는 맥동수류 1,400회의 강력한 수류로 칫솔질로 해결할 수 없는 치아와 치아사이, 치아와 잇몸사이까지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수압으로 잇몸을 마사지 하면 그 자극으로 혈액순환이 잘되고 세포활동이 활발해 건강한 잇몸과 프라그 생성을 막아준다.

 

국내 순수 100%의 기술력으로 전국 치과 병의원, 의료상, 치재상, 오프라인,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오랄픽’은 특히 프라그, 충치, 각종 잇몸질환, 입냄새, 통증, 구역질, 양치질 할 때 피가 나는 사람, 치솔질이 어려운 어린이, 교정 또는 임플란트로 인해 칫솔질을 못하는 사람 등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오랄픽’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은 한결같이 ‘오랄픽’이 전해주는 수압으로 잇몸 마사지까지 받은 느낌이라며 극찬을 이어갔다.

“나! 자신이 소비자다.” “내가! 내 가족이 사용하는 제품이다”라는 생각으로 제품 생산과 연구를 이어가고 있는 문 대표는 “내부 기능 업그레이드도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현재 기능이 추가된 새로운 오랄픽 구강세정기를 특허와 디자인 특허를 출원중이며 2014년 특허3종, 실용신안1종, 디자인 6종, 상표등록 2종을 보유 중이고인천광역시 품질우수제품 인증, 중소기업진흥공단 HIT500 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