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을 기반으로 한 홀, 포장, 배달 판매 방식과 1인 창업 가능한 조리 시스템으로 인건비 절감 및 높은 수익률 달성

일식퓨전 분식 전문 브랜드 '마싰는끼니(마끼)'가 오픈하는 매장마다 성공적인 매출을 기록하며 가맹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러한 성공의 원동력은 맛을 기반으로 한 홀, 포장, 배달 판매 방식의 수익구조와 사전 식재료 소분만 해두면 1인 창업도 가능한 조리 시스템 덕분에 인건비를 최소화하여 동종업계 대비 높은 일 매출과 수익률을 달성하고 있다.

'마싰는끼니(마끼)'는 일본의 전통적인 요리와 한국의 분식 문화를 접목시켜 독특한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독창적인 메뉴 개발과 함께, 홀 서비스와 포장, 배달 판매를 병행함으로써 다양한 고객층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전 식재료 소분만 해두면 1인 창업도 가능한 조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인건비를 최소화하고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이러한 경영 전략 덕분에 '마싰는끼니(마끼)'는 동종업계 대비 높은 일 매출과 수익률을 달성하며 가맹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한편, '마싰는끼니(마끼)'는 앞으로도 창의적인 메뉴 개발과 더불어 효율적인 가맹점 운영을 위한 지원 시스템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성장과 함께 가맹점주들의 성공을 도모하고자 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